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 상품품절 시 무료배송 쿠폰 지급
- 무료배송 혜택 대상인 Black 등급의 경우 3,000원 할인 쿠폰 지급
사용기간 :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
배송 전 전체 취소 : 쿠폰 복원 가능
배송 전 일부 취소 : 쿠폰 복원 불가능
배송 후 취소 : 쿠폰 복원 불가능
단, 쿠폰 유효기간 만료시 소멸
결제가 완료된 주문 순서대로 배송되어
주문 후 결제가 되었더라도 재고 부족으로 주문 취소 및 환불될 수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제의는 아래 링크의 게시판에서 게시글을 올려 제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liphop.co.kr/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3001
휴대폰 소액결제는 전체 취소는 가능하나, 부분 취소는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부분 취소 환불 원하실 경우, 립합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예치금으로 환불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상세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취소는 주문 결제 후 결제한 당월 1일 ~ 31일 말일까지만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일이 지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매금액이 14만원 이상일 경우 요청하신 고객님들에 한해서 주문건의 1회 무료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4만원 미만 또는 2회 이상부터 배송비 3000원 고객 부담)
4일 이상 (주말, 공휴일 제외) 지연 시 원치 않는 고객님들도 계신 부분으로 요청건에 한하여 부분배송 도와드리고 있으며, 7일 이상 (주말, 공휴일 제외) 지연될 경우
2차 부분 배송(무상) 진행되오니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으로 접수해 주셔야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러 번 주문서 작성하여 결제하셨을 경우나, 결제 일자가 다를 경우에 한하여 상품 출고 전이실 경우에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각 결제되신 배송비는 통장 환불, 계좌이체 부분 취소, 카드 부분 취소, 예치금으로 가능하며 묶음배송일 경우 배송기간이 추가 주문 건의 최대 발송 일로 적용되기 때문에 추가 소요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 전일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오후 1시까지는 문의하셔야지만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
(발송 후 : 취소/변경 불가)
CJ대한통운 (1588-1255)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 건 배송 완료 확인되시면 당일 오후 8시 이후 송장번호, 다음날 상품 위치 확인 가능하시며, 교환 및 반품 관련한 처리 원하실 때에도 대한통운 택배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CJ대한통운을 계약택배로 이용하고 있어 지역이나 크기에 상관없이 배송비 3,000원만 부담되지만, 교환 및 반품 관련으로 타 택배사 이용 시에는 운임료가 개별 발송되어 3,000원보다 더 부과되실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할인 적용 후 금액)이 7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주문 시 자동 결제됩니다.
7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 가능합니다.
단, 발송전 구매 상품 결제금액 7만원 이상으로 결제하였으나 부분취소하게 되어 실 결제금액 7만원 미만이 될 경우 배송비 차감 후 취소 금액 환불 됩니다.
(품절건 취소로 인해 7만원 미만으로 내려가는 경우는 제외)
LIPHOP은 사이트 내 [오늘출발] 카테고리 외 상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고 입금(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거래처에 주문을 넣는 1:1 주문방식입니다.
거래처에서 상품이 입고 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상품 준비하는 기간은 주문 결제 다음날부터 (주말 제외 영업일 기준) 약 1~4일 소요되고 있으며 제작 상품 및 인기 상품들의 경우 입고 지연으로 10일~1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입고 지연이나 품절 등으로 기본 배송 기간이내 상품 발송이 불가한 경우 임의로 부분 배송해드립니다.
1. 반품 & 교환 접수기간이 경과한 경우
2. 인위적인 수선 (어깨 패드 제거, 밑단 줄임 등), 수리, 세탁된 상품
3. 착용 흔적 상품 (향수 냄새, 담배 냄새, 섬유탈취제, 바디제품냄새, 화장품 등) 확인될 경우
4. 개인 맞춤 제작 상품
5.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
*불량 사유 안되는 항목
- 배송 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 재봉 실밥 일부 정리가 안된 경우
-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
- 원단 특유 냄새
- 원단 자체의 잡실 이나 스크래치 & 패턴 위치 차이 &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 차이
-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 오차 범위 (± 1~3 cm)
- 모니터 해상도의 미세한 차이로 색상 & 이미지
대량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들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는 부분 안내드리겠습니다.
반품 상품 제외한 나머지 상품 결제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반품비 / 7만원 미만일 경우 6,000원 (전체 반품 시에 최초 배송비 결제하셨던 경우 전체 취소 환불되시기 때문에 6,000원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 배송비 왕복 택배비 6,000원
반품, 교환 시 배송비는 무료배송 쿠폰 및 적립금으로는 사용 불가
-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상품을 수령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이와 같은 청약철회 기준과 교환 및 반품불가 상품 안내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수령 후 교환 반품 기간 내에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부분배송으로 받아보신 경우 모든 상품 수령 후 한꺼번에 반품접수 (따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가 이중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 환불 관련 답변을 받으신 후 안내에 따라 상품 발송 (반드시 CJ대한통운 착불이용 / 타 택배사 이용 시 발생하는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 교환은 립합에서 택배비 부담 (단, 불량 or 오배송 상품 수령 후 색상, 사이즈, 다른 상품 변경 요망 시 고객 변심에 의해 배송비 반반 부담 / 변심상품과 함께 보내주실 경우에도 반반 부담)
- 발급된 쿠폰은 사용 후 교환/반품으로 인한 재발급 처리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교환 시 배송비는 무료배송 쿠폰 사용 불가/반품으로 인해 쿠폰 사용 조건 미충족 시 쿠폰 적용 불가)
- 무료배송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 후 반품할 경우 : 무료배송 쿠폰은 주문 시에만 사용가능한 부분으로 전체 반품 시 쿠폰도 함께 취소되며,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대한통운 반품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석관동 58-283 성북 A 터미널 립합 (착불)
타 택배사 이용 시 반품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0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 D동 4층 1호 (선불)
5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특정 기간 동안의 무이자 행사를 제외한 할부수수료는 해당 카드회사의 규정에 의해 고객님들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결제 시 입력되는 계좌은행에서 바로 출금되어 결제되는 방식입니다.(공인인증서 필요)
무통장입금은 고객님께서 은행 방문 (CD기 및 ATM 기기 이용 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을 통해 직접 입금하는 결제방식입니다.
(이 경우 고객의 계좌번호는 확인되지 않음)
‘적립금’은 물품구매 적립금, 사용 후기 적립금 지급 등 Service Point
‘예치금’은 고객님들께서 결제해 주셨던 금액을 예치시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ash Point
적립금 사용은 상품 구매 합계액이 최소 1만원 이상일 때 누적 적립금 1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적립금 사용 시 등급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일입니다. 4일이 경과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자동 삭제됩니다.
무통장 결제건에 대해 배송이 완료되고 반품 접수 여부가 파악된 후에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수령하시고 14일 이후 기타 문의 게시판 또는 립합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또는 주문해 주실 때 현금영수증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 후에 처리 가능하시답니다.
(계좌 이체 시에는 따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체하시는 통장 계좌번호가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등록이 되어있다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된답니다.)
2023년 4월 14일을 기준으로 [오늘도착]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기존 카테고리명 [오늘도착]이 [오늘출발]로 변경되었으며,
[오늘출발] 카테고리에 있는 상품만 단독 주문, 오후 4시 이전 결제 건만 당일 대한통운 택배 발송됩니다.
그동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적립금 소멸 예정 안내
이용약관 (제26조 3항)에 따라
2021년 11월 30일까지 적립금이 소멸될 예정입니다.
소멸 대상 : 2021년 11월 30일까지 적립된 적립금
소멸 일자 : 2022년 12월 1일
출석 체크 이벤트 종료 안내
해당 이벤트를 악용하여
아이디를 수 십, 수 백개 생성하며
불법적으로 이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출석 체크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건전하게 이용하셨던 분들에게 양해부탁드리며
더 안전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겠습니다.
립합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작은 변화를 꿈꾸며
페퍼스와 함께 따뜻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이번 2월, 립합은 유기 동물을 구조 및 보호하고 있는 (사)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에
지난 12월과 1월에 진행한 `RED상품 100원 투표`, `뉴욕샤프카햇 경매`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 287,100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기부한 금액이 어려운 유기동물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랍니다.
1. 배송정보
◦립합은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전국대표번호 1588-1255 )
◦배송 준비기간은 결제 확인 후 2~4일 소요됩니다.
( 고객님께서 선택 해주시는 주문서를 기준으로 상품이 입고되어지기 때문에 상품준비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상품검수과정에서 불량으로 확인 또는 판단되는 상품이 있으면 배송 제외 되실수도 있으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 7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료 3,000원 비용 발생
2. 교환/환불 안내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상품을 수령 한 날로부터 7일이내에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같은 청약철회 기준과
교환 및 반품불가 상품안내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수령 후 교환반품 기간 내에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에 남겨주세요. )
◦교환, 환불 관련 답변을 받으신 후 안내에 따라 상품발송
( 반드시 대한통운 택배 이용 / 타 택배사 이용 시 발생하는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택배요금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교환은 립합에서 택배비 부담
( 단, 불량 or 오배송 상품수령 후 색상, 사이즈, 다른 상품 변경요망 시 고객변심에 의해 배송비 반반부담 / 변심상품과 함께 보내주실경우에도 배송비 반반부담 )
◦발급된 쿠폰은 사용 후 교환/반품으로 인한 재발급 처리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교환 시 배송비는 무료배송쿠폰 사용불가 )
◦사은품 이벤트가 진행된 상품일 경우 반품시 증정된 사은품도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미반환시 사은품 금액 차감 후 환불 진행 )
3. 교환반품배송비
◦반품 상품 제외한 나머지 상품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반품비 / 7만원 미만일 경우 6,000원
( 전체반품시에 최초 배송비 결제하셨던 경우 전체취소 환불되시기 때문에 6,000원 동봉 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배송비 왕복택배비 6,000원 / 반품, 교환시 배송비는 무료배송쿠폰 사용불가
◦반품, 교환시 배송비는 무료배송쿠폰 및 적립금으로는 사용불가
4. 교환 및 반품불가 상품안내
◦반품&교환 접수기간이 경과한 경우
◦인위적인 수선 ( 어깨패드 제거, 밑단 줄임 등 ), 수리, 세탁된 상품 / 착용흔적상품 ( 향수냄새, 담배냄새, 섬유탈취제, 바디제품냄새, 화장품 등 ) 확인 될 경우
◦개인 맞춤 제작 상품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경우
◦퍼제품의 털빠짐 ( 원단 특성상 불량처리가 불가 )
* 불량사유 안되는 항목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 재봉실밥 일부 정리가 안된 경우 /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 / 원단 특유 냄새 / 초크자국
◦원단 자체의 잡실이나 스크래치&패턴 위치 차이 &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 차이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 오차범위 ( ±1~3cm ) / 모니터 해상도의 미세한 차이로 색상&이미지
◦데님 상품 워싱과정으로 인해 소량의 돌 또는 모래가 들어있는 경우
◦퍼제품의 털빠짐은 원단 특성상 불량처리가 불가합니다
대량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들은 불량사유가 될 수 없는 부분 안내드리겠습니다.
상품의 구매만큼이나, 반품 및 교환 건 역시 중요한 사항입니다.
위에 게재한 약정을 꼭 숙지해주시고, 저희 립합에 사전 통보를 꼭 부탁드립니다.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립합 게시판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소액결제 취소 가능일 안내
소액결제 취소는 주문결제 후 결제한 당월 1일 ~ 31일 말일까지만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일이 지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월 결제 취소의 경우 핸드폰 소액결제 취소로 처리되며, 계좌 환불은 불가합니다.
6. 부분취소 불가 안내
휴대폰 소액결제는 전체취소는 가능하나, 부분취소가 불가능 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부분취소 환불 원하실 경우,
립합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예치금으로 환불 또는 부분취소 및 환불관련 고객센터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구매시, 공지내용 꼭 참고한 뒤 신중한 구매결정 부탁드립니다.
립합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래의 사유로 개인 정보처리 방침의 일부 내용이 변경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1) 목적: 개인정보 위탁업체 변경
립합은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카페24 주식회사의 시스템으로 2021년 08월 19일 이전될 예정입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불편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카페24 주식회사로 이전할 예정이며 기존에 동의 받은 범위의 정보가 이관됩니다.
수탁자 | 수탁범위 |
카페24 주식회사 | 전산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사이트 운영, 서버 유지/보수 |
토스페이먼츠(주) | 결제 서비스 제공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 온라인 간편결제 대행 |
2) 기타
개인 정보 수탁사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카카오톡, 또는 사이트 내 게시판으로 2021년 08월 18일까지 탈퇴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변경된 개인 정보처리 방침은 2021년 08월 19일부터 시행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AS 접수는 Q&A 게시판 또는 립합 카카오톡으로 먼저 문의 바랍니다.
구매 1개월 이내, A/S 발생시 무상 A/S 가능합니다.
1개월 이후 왕복택배비 / 수선비 / 장식, 부품 등의 추가 수선비가 발생될수 있으니
비용이 청구 되는 경우 고객님께 미리 안내 드리겠습니다.
수선기간은 평균 15일~20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경우에 따라 앞당겨지거나 늦어질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가방 수선 불가 안내
> 찢어짐, 헤짐, 마모, 바램, 변색등 변형에 따른 가죽 문제
> 품절되거나 생산이 중단되어 부품이나 장식 공급이 불가능한 경우
> 구매조회가 안되는 경우, 사전에 공지된 수입제품
* 신발 수선 불가 안내
> 착화 후 냄새로 인한 불량, 박음질 불량(원단을 다시 재단해야 할 경우), 개인적인 불편한 느낌 등
* 액세서리 수선 불가 안내
> 제품의 재도금이나 부속품교체, 목걸이체인교체(단순연결제외) 등 제품의 파손이나
부속품의 분실로 인한 A/S는 제품의 상태에 따라 추가비용이 부과됩니다.
* 품질보증기준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고시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립합 소비자 상담실(1544-3083)
---------------------------------------------------------------------------------------------------------
* 신발 A/S 되는 경우
> 굽이나 밑창 떨어짐
> 장식 떨어짐(비즈나 리본같은경우)
> 못이 튀어나온 경우
> 끈 불량인 경우(스니커즈 등) : 끈만 재발송 가능
> 지퍼 불량의 경우
* 가방 취급시 주의사항
천연가죽 제품은 수분(비,물,땀)과 기름, 습기 및 직사광선 노출 시 변경-변색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세요.
가죽 관리시, 가죽 전용 왁스 제품을 이용하시고 일반 세척제나 벤젠은 절대로 사용하지 마세요.
밝은 컬러의 양가죽, 누벅소재, 스웨이드 제품은 얼룩과 상처가 있는 곳에 왁스를 바르는 경우
왁스로 바로 흡수하여 컬러가 진해지며 얼룩이 더해지므로, 왁스 사용을 주의하시고 테스트를 먼저 해주셔야합니다.
물 & 비에 젖을 경우 마른천으로 가볍게 두드려서 물기를 제거하시고 직사광선이나 불을 피하고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죽은 사용에 의해 소재가 갈라지거나 마모될 수도 있으며
이는 소재의 특성일 뿐 제품의 내구성과는관계가 없습니다.
* 품질보증기준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고시
품복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
립합 소비자 상담실(1544-3083)